대구한의대, 졸업생과 멘토링 진행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와 함께 진로 및 취업멘토링 진행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16:0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8일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한방스포츠의학과 09학번)를 초청해 졸업생 연계 진로 및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와 함께 진행한 취업멘토링     © 대구한의대 제공

 

이날 한방스포츠의학과 학생 30명은 K-리그 클래식에 참여하고 있는 대구FC의 마지막 홈경기인 ‘대구FC vs 전남드래곤즈’ 경기장을 찾아 현장에서 졸업생이 선수트레이닝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한방스포츠의학과 졸업생인 이대균 트레이너는 경기시작 전 학생들이 모여 있는 관중석에서 선수트레이너의 역할, 선수트레이너의 임무 등 트레이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대균 트레이너는 “후배들과 직접 현장에서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며“졸업한 선배와 후배들이 K-리그 각 팀에 많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데, 재학생 후배들도 졸업해 현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익 단장은 “기존에는 졸업생을 초청해 특강 형식으로 멘토링을 많이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실제 현장에서 생동감있는 멘토링으로 학생들에게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은 졸업생들을 초청해 ‘졸업생 연계 진로 및 취업 멘토링’과 ‘DHU HANS 취업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진로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