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병원, 남구청‘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 협약 체결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8-03-29 [12:01]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영남대병원은 28일 남구청에서 남구청과 함께 지역사회의 저출산을 극복하고, 맞벌이 가정의 양육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 영남대병원, 남구청‘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 협약 체결     ©영남대병원 제공

 

영남대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온 마을 아이맘센터’내 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의료지원과 함께 학령기 아이들의 예방교육, 성장발달교육 등 다각적인 교육 지원은 물론 의료적 지원을 포함한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 날 협약식에서 윤성수 병원장은 “영남대병원이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따뜻한 사랑이 더욱 확산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구청은‘온 마을 아이맘센터’를 통해 아동의 신체활동과 정서개발에 유익한 학습서비스, 안전 돌봄서비스 등을 주민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