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북북부보훈지청, 복주요양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8-12-04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4일 지청 회의실에서 복주요양병원 (이사장 이윤환)과 보훈가족 따뜻한 나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경북북부보훈지청, 복주요양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경북북부보훈지청

 

이날 협약은 국가를 위해 희생 ․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안락하고 영예로운 노후생활 보장과 나눔 문화의 확산에 목적을 두고 체결됐다.

 

경북북부보훈지청과 복주요양병원은 보훈가족 후원에 필요한 사항에 관해 상호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들에 대한 따뜻한 나눔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김상출 지청장은 “복주요양병원과 따뜻한 보훈을 함께한다면 지역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이 나라의 위해 희생・공헌한 보답을 국가와 사회로부터 받고 있음에 감사를 할 것” 라며 복주요양병원의 협력 약속을 반겼다.

 

한편, 복주요양병원은2013년부터 인간존중과 환자중심의 ‘존엄케어’ 추진 및 ‘감사나눔경영’을 통해 사회공헌사업으로 노인의료복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독립유공자 명패지원사업을 위한 크라우딩펀드에 100만원을 후원하여 2019년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관내 독립유공자에 대한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했다.

 

경북북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 유관기관과 더욱 상호협력하여 국가유공자 분들의 영예로운 삶이 보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