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계명대 동산병원 성서시대 개막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9-04-02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은 15일부터 진료가 시작되는 성서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개원을 앞두고 본격적인 이전/이사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 계명대 동산병원은 3월 29일 부터 성서 동산병원으로 이사를 시작했다.     © 계명대 동산병원 제공

 

3월 29일부터 행정부서와 교수연구실을 시작으로, 진료지원부서 및 진료과 순으로 2주간 이사가 진행되고,, 더불어 대구동산병원(동산동) 재배치도 이루어진다.

 

3월 18일,19일 개최된 이전설명회를 통해 이전/이사에 대한 점검사항과 일정을 전 교직원이 공유했으며, 세부 이사 계획은 진료공백의 최소화, 안전하고 효율적인 이사, 개원 준비 기간의 확보를 기준으로 수립됐다.

 

현 동산동에서의 외래진료는 5일까지 운영되며 6일부터 14일까지 외래진료를 휴진한다. 이후 12일 오전 10시 새 병원 1층 로비에서 전 교직원과 내·외부 초청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이전 봉헌식”을 개최한다. 15일에는 학교법인 계명대학교 정순모 이사장과 신일희 총장을 비롯해 법인,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관계자들이 개원예배를 드린 후 새 병원 첫날 환자를 맞으며 본격 진료를 시작한다. 

<저작권자ⓒ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계명대 동산병원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