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옥 의원,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단 간사 임명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16 [10:38]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자유한국당 대구 북구갑 정태옥 의원은 16일 개최된 자유한국당 원내대책회의에서 당 정책위의장단 간사로 임명받았다고 밝혔다.

 

▲ 정태옥 의원     ©

정 의원이 맡은 당 정책위의장단 간사의 주요 업무는 정부여당을 비롯한 진보진영에서 발의한 반시장경제적 가치를 둔 법률안의 입법을 저지하는 한편, 자유시장 가치를 살리는 법을 연구하고 발의하여 국회 각 상임위에서 균형 있게 심의토록 조정하는 것이다.

 

이번 당직 임명은 평소 정 의원이 국정감사 및 상임위를 비롯한 경제 현안에 대해서 현 정부의 사회주의적인 정책에 대해 날카롭게 지적하고, 논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한 것이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 의원의 탁월한 정책조정능력을 중앙당 정책위 차원에서 발휘해야할 필요성을 느낀 당 원내지도부가 당직을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정태옥 의원은 “자유시장경제 원칙에 맞지 않는 입법들로 인해 국가경제가 위험에 처해, 이를 저지하기 위한 정책연구가 절실하다”며, “당내 의원 및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연구결과를 법안으로 발의하여 자유한국당이 대안정당으로서 위상을 정립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