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재 의원, 포항 연일초 6학원 수학여행단 국회 나들이

황교안 대표, “더 큰 꿈을 가지고 열심히 뛰세요, 사랑합니다”

가 -가 +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6:0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경북 포항 연일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단 85명(학생 77명, 인솔교사 등 8명)이 17일 국회를 방문하여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따뜻한 환영과 지역구 국회의원인 박명재 의원의 안내를 받았다.

 

▲ 국회를 방문한 포항 연일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팔하트를 하는 황교안 대표와 박명재 의원     © 박명재 의원실 제공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연일초등학교(전교생 875명, 37학급) 6학년 수학여행단은 1박 2일 일정으로 첫 목적지인 국회를 방문하여 박명재 의원과 함께 국회본회의장, 헌정기념관, 분수대 등을 둘러보고 추억을 쌓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국회본회의장 앞에서 학생들을 만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멀리서 국회를 방문한 포항 연일초 학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사랑한다. 더 큰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며 따뜻하게 환영했고, 학생들로부터 큰 박수와 환호를 받은 황 대표는 팔로 ‘대형 하트’를 선물했다.

 

연일초 학생들과 국회 방문 일정을 함께 한 박명재 의원은 “연일초등학교는 1906년 개교하여 수많은 인재를 배출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배움의 터전이다”며 “아름다운 꿈을 가지고 매사에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면, 꿈은 이루어진다”고 학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고 격려했다.

오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