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 곤충과 함께하는 꿀잼 여행! 예천으로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7-22 [12:51]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늘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효자면 예천곤충생태원 일원에서 ‘신나는 여름! 곤충과 함께하는 꿀잼 여행!’이라는 주제로 ‘2019 여름방학 예천 곤충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제96회어린이날행사(곤충생태원)     © 예천군

 

축제기간 동안 곤충생태체험관에서는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호박벌 등 살아있는 곤충은 물론 곤충의 천적 파충류·양서류 특별전이 진행되어 생동감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3D영상관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행사에서는 곤충 골든벨,가족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댄스 공연 등이 펼쳐지며 특히, 대한민국 3대 마술사 구본진의 국내 최고 수준의 특별 마술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호버볼 활쏘기 체험, 우드 열쇠고리·우드 샤프 만들기 등 목재문화 체험, 미래식량 식용곤충 시식 체험 등 각종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부대행사로 곤충그림그리기 대회, 스탬프랠리, SNS #해시태그이벤트, 지역 농·특산물 판매 등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관람객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예천곤충생태원의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속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바란다.”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