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데이터시스템, 2019 중복 맞이 지역 독거 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

가 -가 +

박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9-07-22 [17:26]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박성원 기자= DGB데이터시스템(대표이사 김형식)은 중복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DGB사랑의 복삼계탕’ 나눔행사를 대구동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희)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DGB데이터시스템 중복 삼계탕 나눔     © DGB금융그룹 제공

 

김형식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은 22일 대구동구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이재희 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DGB 사랑의 복 삼계탕 나눔행사는 DGB금융그룹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이웃사랑운동으로, 그룹 계열사 봉사단이 다양한 곳에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형식 대표이사는 “중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을 대접하게 돼 뜻깊다. DGB데이터시스템은 DGB 사랑의 복삼계탕 나눔행사에 적극동참 뿐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민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성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