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전국규모 체육대회 유치 지역 경제활성화 기대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13:10]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산소카페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일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8일까지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2019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 청송군, 2019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개최     © 청송군

 

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 청송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청송군, 청송군체육회, 대한배드민턴협회가 후원하는대회로,전국의 중·고등학교 선수, 임원 등 1,000여명이 각 학교의 명예를걸고 참가하여 단체전 부문을 리그전으로 진행하게 된다.

 

특히 청송여중고 배드민턴부는 학교의 명예뿐만 아니라 청송을 대표하여 이번 대회에 참가하며, 지난 2년간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까지 다시 한 번우승을 노린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2019 대교눈높이 전국 고등 축구리그를 시작으로, 경북학생종별 및 춘계 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탁구대회,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대회, 청송군수기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청송사과트레일런 등 각종 전국 및 도 단위 규모의 체육대회를 개최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이 청송군에서 마음 편히 대회를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대회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시고, 또 청송에 머물면서 국제슬로시티의 여유로움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의 멋진 풍광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간직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