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추석맞이 특가대전’행사 실시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15:2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0일까지 전지점에서 ‘추석맞이 특가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NC아울렛 엑스코점는 엘칸토·태그·메르디안·베스띠벨리·애니바디·리트머스·클라이드·흄·인디고뱅크·닉스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캐주얼.여성의류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특가대전을 실시한다.

 

또한 앳마크 최대 80% OFF 추석특가전과 JDX·디즈니골프 최대 70% OFF 이월 측별가전 및 트렌드컬렉션·알토·데이텀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가을상품 특가전과 인디고키즈·밀리밤·일로딜로·신디키즈·스탭키즈·헌티키즈·로엠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이랜드키즈브랜드 최대 50% OFF 가을대전을 실시한다.

 

아울러 행텐주니어·에어워크주니어·소이·리틀브렌·유솔 등이 참여하는 주니어의류 최대 70~50% OFF 추석선물 제안전 등을 실시한다.

 

한편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피에르가르뎅·닥스·알토·데이텀·비너스·타마라·란찌·샙·지오지아·레드페이스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남성.여성의류 추석맞이 특가대전을 실시한다.

 

또 트렌드컬렉션·제이빔이 참여하는 간절기 셋업.블라우스.원피스 대전과 로엠걸즈·셀덴·더데이걸·코코리따·유솔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의류 특가전 및 잠뱅이·행텐·클라이드·김영주골프·트레비스 등이 참여하는 최대 80% OFF 가을상품 특가전, 샤넬·루이비통·프라다·구찌 등 참여하는 해외명품 핸드백 빈티지/스크래치 대전 등을 실시한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