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9-17 [15:09]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20일까지 4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윤경희 군수 주재로 2020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청송군,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가져     © 청송군

 

이번 업무보고회는 내년도 군정방향의 설정과 함께, 군민중심 행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며 현안사업, 핵심공약에 기반한 신규사업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보고회에서 논의될 주요 핵심 사업으로는 농민수당, 청송사랑화폐,스마트팜 연구단지 조성,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청송소방서 신설,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골프장 등), 주왕산 관광지구 자연경관 주변정비사업, 한국산림사관학교 유치, 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 종합 홍보 등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에 대해 수정 및 보완을 거쳐 2020년도 예산에 반영하는 등 체계적으로 실행해 나가면 사업에 탄력이붙어 속도감 있게 추진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부서간 유기적 업무 협력과 민간 협업을 통해 행정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나갈 것”을 주문하며, “내년도 시책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1등 청송군을 만들자”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