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성공고 임기도, 전국체육대회 씨름 장사급 동메달 획득!
이성현 기자   |   2019-10-07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공업고등학교(교장 최영호)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내 SETEC에서 개최 중인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씨름 고등부 장사급 경기에서 임기도군(3학년)이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 의성공고 임기도, 전국체육대회 씨름 장사급 동메달 획득!     ©의성공고

 

16개 각 시, 도의 각 체급별 최상급 선수들이 출전한 이 대회에서 임 군의 동메달 획득은 타 시, 도의 씨름부에 비해 선수 수가 턱없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얻은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다.

 

임기도 군은 “준결승전의 결과가 많이 아쉽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훈련한 결과이기에 만족한다.”며 “대학에 가서도 열심히 훈련하여 더욱 멋진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씨름부 지도를 맡고 있는 김민규 전임코치는 “열심히 훈련에 임해준 (임)기도학생에게 고맙고 씨름이 다시 부흥하는 이 시기에 맞추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좋은 선수들을 많이 양성하는 좋은 지도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우승과 관련해 의성공업고등학교 최영호 교장은 “본교에 부임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이렇게 큰 대회에서 입상 결과가 있어 기분이 무척 좋다. 이제 스포츠에서는 메달의 색깔이 그리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선수들이 입상 자체에 만족하며 더욱 훈련에 정진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의성공고 관련기사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