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의원, ‘제29차 소통의 날’ 성료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 의정에 적극 반영할 것”

가 -가 +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19-10-20 [22:18]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자유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은 20일 포항사무실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제29차 소통의 날’을 가졌다고 밝혔다.

 

▲ 김정재 국회의원이 포항사무실에서 주민들과 ‘제29차 소통의 날’을 갖고 있다.     © 김정재 의원실 제공


이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시민들이 방문해 영일만관광특구 지정 관련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정책 제언, 영일만항어민피해보상·지진피해보상 문의, 민간해양구조협회 지원 요청 등 다양한 민원을 제시했다.

 

이날 김 의원은 국정감사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소통의 날 행사를 열어 주민들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김 의원은 주민들에게 직접 받은 8건의 정책제안과 민원을 정리해 의정활동반영 여부를 검토하고, 그 외 민원들은 지역 도·시의원님을 통해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를 거친 결과를 시민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주민들의 이야기를 꼼꼼히 챙겨 의정활동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2016년 9월, 20대 총선에 당선된 이후 포항 최초로 ‘소통한 날’을 개최한 이래 매월 정기적으로 소통의 날을 열어 사무실을 찾아 주신 시민 분들과 일대일 상담으로 고충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오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