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선린봉사단, 재능기부 사랑나눔 봉사활동 가져

가 -가 +

김가이 기자
기사입력 2020-01-22 [17:29]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교직원 및 재학생으로 구성된 선린봉사단이 22일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음식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선린대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선한 이웃의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교육기관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고자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떡국과 다과로 장애인 25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밥차 배식봉사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 선린대, 재능기부 사랑나눔 봉사활동 모습     © 선린대학교 제공

 

김영문 총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우리 대학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재능 기부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이웃 사랑 나눔의 손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린대학교는 2019 대한민국 혁신전문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교수법 개발과 환경개선,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취업률 등 각종 전문대학 평가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2018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 2019 대학정보공시 취업률 77%(전국 전문대학 20위), 2019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획득, 2019년도 하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 5년 인증 획득, 교원양성기관평가 A등급 획득 등 경북 동해안의 취업명문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가이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선린대, 재능기부, 선린봉사단, 봉사활동,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