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천시, ‘클린 영천’ 방역·대청소 일제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가이 기자
기사입력 2020-05-22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2일 관내 16개소에서 사회단체, 시민, 공무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클린 영천’ 방역·대청소를 일제히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클린영천 방역 대청소의 날  © 영천시 제공

 

이번 활동은 코로나19 방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관광지 및 각종 시설들이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방역 및 대청소를 실시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청정 영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추진했다.

 

이날 금호강변에서는 최기문 시장, 박태원 자연보호협의회장, 완산동 사회단체장, 주민들이 참석해 영천교에서 영화교까지 일제히 쓰레기를 수거하고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 클린영천 방역 대청소의 날  © 영천시 제공

 

최기문 영천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함께 힘내자’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방역과 대청소를 생활화해‘클린 영천’ 실현에 적극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경북도의 ‘클린&안심 경북’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영천시 관내 주요관광지 등 생활주변을 일제히 방역하고 대청소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천시, 클린 영천, 코로나19, 방역, 대청소, 캠페인, 환경정화, ,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