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항, 어디까지 가봤니 ‘2020 포항 시티투어’ 6일 부터 운영

종일·테마·야간·반일코스 등 4개 코스로 운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0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경북 포항시가 주요 대표 관광지를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2020 포항 시티투어’를 오는 6일부터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해 포항시티투어 운영 모습   © 포항시 제공


이번 포항시티투어는 총 4개의 코스로 종일코스, 테마코스, 야간코스, 반일코스로 운영된다.

 

특히, 호미반도해안둘레길, 죽도시장, 보경사, 영일대해수욕장, 포항운하 등 포항 대표코스만 골라 매주 토, 일요일에 운영되는 종일코스는 포항을 처음 방문하는 외지관광객들이 속성으로 포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종일코스는 포항 관광지를 주제로 한 빙고게임 등 포항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포항을 재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포항시는 시티투어 운영 시,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탑승객 발열체크 및 명부 작성 ▲손소독제 비치 ▲간격 두고 앉기 ▲발열, 호흡기 유증상자 및 2주 사이 해외 여행력 있는 사람 탑승 제한 ▲마스크 착용 ▲운행 전·후 차량소독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포항시 조현율 국제협력관광과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시티투어 운영이 예년보다 늦어졌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포항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