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공과대학교 교직원 일동, 이웃사랑 성금 기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6-02-28 [17:36]

【브레이크뉴스 포항】이성현 기자 = 포항공과대학교(총장 김도연) 교직원 일동은 지난 2월 25일, 이웃사랑 성금 7,752,794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기부했다.  

▲ 성금전달식     © 경북사회복지기금 제공

 

이 날, 김군역 포항공과대학교 행정처장은 대학교를 찾은 양호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에게 교직원들을 대표해 성금을 건냈다.

이번 성금은 교무처‧행정처 등 대학 7처 17팀 교직원 200여명이 성금 모금에 솔선 참여하면서 마련됐다.

김군역 행정처장은 “이번 성금이 포항지역 소외 이웃들에게 작은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주변에 부족함과 어려움은 없는지 늘 되돌아보며 십시일반의 온정을 꾸준히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호영 모금사업팀장은 “직원 한분한분의 소중한 정성들이 모인 까닭에 전해주신 성금이 더욱 따스하게 느껴진다. 이웃사랑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