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테크노파크, 사랑나눔 및 전통시장 소비 촉진행사 실시

가 -가 +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19-01-28 [18:14]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테크노파크(원장 이점식)는 28일 오전 해도동을 방문하여 '설맞이 자매마을 후원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포항테크노파크 이점식 원장을 비롯한 직원이 자매마을 후원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고 있다.     © (재)포항테크노파크 제공


이날 이점식 원장을 비롯한 포항테크노파크 직원 23명은 이날 해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한 쌀 10Kg짜리 55포(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한편 포항테크노파크는 해도동과 2016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4년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인근 큰동해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고 미리 준비한 포항사랑 상품권을 이용하여 설날 제수용품 및 선물용품 등을 구입하며, 대형마트 등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매출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탯다.

 

이점식 포항테크노파크 원장은 “설을 맞이하여 소상공인과 경제에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소비촉진과 사랑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