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분천역 한여름 산타마을 성료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08-20 [11:11]

【브레이크뉴스 경북 봉화】이성현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지난 7월 20일 개막해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2019 분천역 한여름 산타마을’ 운영이 지난 18일 성황리에 끝났다고 19일 밝혔다.

 

▲ 봉화군, 분천역 산타마을 성황리에 마무리     © 봉화군

 

개장일을 시작해 산타마을 운영기간 중 짓궂은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서도 약 4만 1천명 정도의 관광객이 방문하여 약 2억6천만원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오는 등 봉화 여름철 관광명소로써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올해로 5회째 운영한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은 “분천 산타와 함께하는 summer 크리스마스”라는 주제에 맞춰 산타우체국, 스노우하우스, 풍차놀이터, 산타레일바이크, 이글루터널, 산타 시네마 등 시설물과 산타 Ucc공모전, 스탬프투어, 산타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동화 속 산타클로스 마을에 온 것 같은 신비스러운 광경을 선사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하우스는 여름기간에 눈이 내리는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줌으로써 산타마을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길게 줄을 서서 대기하는 진풍경을 보이기도 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매년 꾸준히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여름철 대표 관광명소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디자인경관사업과 다양한 먹거리, 체류형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겨울 산타마을 운영 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