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아이즈원(IZ*ONE) 장원영, 상큼한 미모 과시한 근황 공개

가 -가 +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9-10-18 [18:03]

▲ 아이즈원(IZ*ONE) 장원영 근황 <사진출처=아이즈원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장원영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18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해바라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노란색 무대 의상을 입은 채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빠질 수 밖에 없는 ‘청순+러블리+큐티’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눈길을 끈다.

 

장원영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원영 근황, 이래도 안 빠져?”, “아이즈원 막둥이의 색다른 매력”, “장원영, 아이즈원 센터다운 독보적인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최근 태국 논타부리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KCON 2019 THAILAND’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출연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