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곶감 국제마라톤 대회 17일 개최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11-14 [16:23]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상주시는 오는 17일 오전 8시 30분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지역 마라톤 인구의 저변확대와 체육 동호인들의 화합을 다지고 우리 지역 특산물인 상주곶감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한 제17회 상주곶감국제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상주곶감국제 마라톤 대회     © 상주시

 

이번 대회는 8시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9시에 코스별로 순차적으로출발하며, 시민운동장을 출발하여 우석여고, 상산교 북단, 계룡교북단을반환하여 운동장으로 골인하는 5㎞코스, 화산육교 350m 지점에서 반환하는 10㎞코스, 금흔1리 표지석 앞을 반환하는 하프코스,상주보를횡단하여 강창교방향 1.1km를 반환하는 풀코스등 청정도시상주의 높고 맑은 가을 하늘과 아름다운 낙동강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 마라톤 영웅 황영조 대한체육진흥공단 감독이참가하며, 대회 당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코스에대해 현장 접수를 받는다.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은“17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가 전국마라톤 동호인들의건강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상주시를찾는 선수들이 조그만한 불편도 없도록 주차 및 안전관리에 마지막까지 철저한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