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스타기업 4개 업체 선정

(주)우전,(주)덕우금속, 선일농기계 (주)성암산업 등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12-05 [16:41]

【브레이크뉴스 경북 고령】이성현 기자=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역경제의 리더 역할을 할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 4개 업체를 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지난 4일‘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와 현판 게첨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고령군, 2019년 스타기업 4개 업체 선정     © 고령군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은 고령1일반산업단지에서 2개업체 (주)우전,(주)덕우금속, 대가야읍 1개업체 선일농기계, 성산면 1개업체(주)성암산업 모두 4개업체로 기술 혁신적이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미래 성장 잠재력이 있는 유망 중소기업체로서 3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연간 매출액 30억 이상, 매출액 상승률, 기술개발 실적, 신기술 및 첨단기술 보유,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됐다.

 

고령군은 스타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추천액 지원확대(최대5억원) 및 각종 중소기업 지원사업 우선 추천, 기업 수요에 맞은 전략적 지원 시책을 추진 할 계획이다.

 

또한 선일농기계(대표 이태춘)는 현판식과 더불어 불우이웃 돕기 성금(5백만원)을 기탁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써 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매진하여 고령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