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공대,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19-12-06 [14:33]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이상철)는 6일 교내 체육관에서 1,0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금오공대,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 금오공대

 

금오공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행사에는 학생 및 교직원, 외국인 유학생 등 대학 구성원뿐만 아니라 구미시 양포동 새마을부녀회가 함께 참여했다.

 

금오공대는 나눔 문화와 공동체 의식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대학에서 직접 준비한 재료로 김장을 해 지역사회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해 준비한 김장 김치는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삼성원, 양포동행정복지센터 등으로 전해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김차병 양포동장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해 준 금오공대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대학과 행정기관이 협력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다양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우석 금오공대 학생처장은 “이번 김장 나눔은 대학 구성원뿐만 아니라 지역 시민들이 동참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정성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