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TP, 지역 CEO 미래전략 아카데미 개최

지역 중소기업 CEO ‘자기개발 열정’ 후끈

가 -가 +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08 [18:0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재)포항테크노파크(이하 포항TP, 원장 이점식)가 지난 6일 제5벤처동 미래융합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포항 CEO 미래전략 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포항테크노파크가 제5벤처동 미래융합센터 대회의실에서 ‘포항 CEO 미래전략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 포항테크노파크 제공


최근 준공식을 가진 포항테크노파크 제5벤처동 미래융합센터에는 금요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 중소기업 CEO들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 CEO 미래전략 아카데미" 세 번째 강연이 진행됐다.

 

이날 강연에는 국내 최고 인공지능(AI) 전문가로 손꼽히는 연세대 조성배 교수의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미래사회 변화, 경영 대처 방법’ 등의 대해 강의를 펼치고, 참가 CEO들은 강연자의 강의 하나하나를 경청하며, 실제 경영에 적용하기 위해 고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포항TP는 지난달 28일 제1강 브랜드전략을 시작으로 제2강 여주대 박현모 교수의 차이나는 클라스, 제3강 조성배 교수의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미래사회 변화, 경영 대처 방법’ 마지막으로 오는 9일 2020년 경제전망에 대해 한국경제연구원 이승석 박사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포항TP 이점식 원장은 "이번 CEO 미래전략 아카데미를 통해 지역 CEO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미래를 준비하는 자세를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며 ”포항TP도 지역거점기관으로서 열정을 갖고 지역 CEO들이 수도권으로 강연을 듣는 기회비용을 줄이기 위해 더 우수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TP는 중소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술경영 역량강화 교육’을 후속으로 개설해 지재권전략(12월11일), 마케팅전략(12월13일), 수출전략(12월17일), R&D전략(12월19일)에 대한 실무역량 강화 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

 

본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임직원은 포항TP 기업지원실로 문의하면 된다.

오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