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예비후보, 포토툰(웹툰)으로 이색선거운동 펼쳐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20-03-11 [17:55]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제21대 총선 고령, 성주, 칠곡군 국회의원 선거 정희용 예비후보(미래통합당)는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포토툰 연재를 지난 10일부터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 포토툰  © 정희용 후보

 

정희용 예비후보에 따르면 포토툰 제1화에는 보수의 기틀을 세운 에드먼드 버크의 ‘변화할 수단을 갖지 않는 국가는 보존을 위한 수단도 없는 법이다’는 말을 인용하며, 우리나라 정치도 젊은 피를 수혈할 때 새로운 활력과 비전,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낙동강 강물과 모래사장을 놀이터 삼아 뛰어놀던 어린 시절, 학창시절의 모습과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치인을 꿈꿔 온 이유 등이 담겨있으며, 외부의 도움 없이 정 예비후보가 자원봉사자와 함께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희용 예비후보는 “주민께 저의 다양한 정책과 공약, 그리고 살아온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포토툰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젊은 감각과 신선한 모습으로 새로운 선거문화를 주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정 예비후보는 “정치변화와 개혁은 항상 국민 손끝에서 시작됐다”며, “고령, 성주, 칠곡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주민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