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김용판 후보, "조원진 후보 우리공화당의 대표자격이 과연 있는가?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20-04-06 [15:4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미래통합당 달서병 김용판 후보는 6일 성명을 내고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간접 모독을 서슴치 않는 조원진 후보는 태극기 국민을 대표한다는 우리공화당의 대표자격이 과연 있는가?”라고 반문했다.

 

▲ 김용판 후보     ©

김 후보는 조원진 우리공화당 후보가 언론 보도를 통해 "거짓 촛불세력이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수없이 많은 거짓선동, 조작을 할 때 김용판 후보는 과연 무엇을 했나. 촛불 뒤에 숨어서 자기 무죄 증명에만 급급하지 않았나"라고 말한 것에 대해 “저 김용판은 이 기사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한마디로 저러한 역사관과 시국인식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위한 태극기 집회의 리더 노릇을 했다면, 김용판에 대해서는 물론이고,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태극기를 들고 참여한 애국 국민 뿐만 아니라 박 전 대통령을 간접적으로 모욕했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 후보는 “김용판과 함께 박 전 대통령 마저 간접 비하한 조원진 후보의 얕은 역사관과 왜곡된 시국관으로는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태극기를 든 사람들이 만들었다는 우리공화당의 대표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분열적이며 독선적인 역사관과 시국관을 가진 조원진 후보는 하루빨리 우리공화당의 대표에서 사퇴하라.”고 밝혔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