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이제다시경북' 유튜브 캠페인 펼친다!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20-05-28 [16:15]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제다시경북 유튜브 캠페인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 이제다시 유튜브 캠페인  © 경북도

 

이번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 대책의 일환으로 지역 이미지 개선, 관광활성화, 특산물 소개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보이소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경북도는 지난 5월 6일부터 #이제다시경북을 주제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도 공식 SNS를 통한 캠페인을 시작한 바 있다.

 

경북도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유튜브 사용 시간이 확대됨에 따라 전용 콘텐츠 제작을 강화하고 전국민에게 안전하고 매력적인경북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대구-경북에 기반을 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역 홍보콘텐츠를 제작, 확산키로 했다.

 

#이제다시경북 유튜브 캠페인에는 관련 크리에이터 10여 명이 참여해관광, 먹방, 특산물 소개 등 30편의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이들은5월 28일 영덕에서 출정식을 갖고 자신들만의 콘텐츠로 경북의 매력을알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이제는 유튜브의 시대라 밝히며 그간 도민 여러분의 관심 속에 성장한 보이소TV를 통해서 경북의 미래를 밝히는 #이제다시경북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