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20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가 -가 +

이성현 기자
기사입력 2020-08-10 [14:30]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는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실시되는 ‘2020 인구주택총조사’의 현장조사를 담당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문경시, 2020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문경시

 

업무별로 구분하면 총조사 업무를 총괄하는 ‘총관리자’, 현장조사 지도 및 지원을 담당하는 ‘조사관리자’, 가구를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조사원’등으로95명이다.

 

이번 조사는 종이 없는 전자조사로 실시되므로 만18세 이상이면서 업무에 사명감과책임감이 투철하고 스마트폰을 다룰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조사요원에 지원할수 있다.

 

신청서 접수는 인터넷과 이메일은 8월 4일부터 가능하며, 서면 접수는 문경시청 홍보전산과 및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서 8월 11일부터 9월 3일까지 가능하다.

 

합격자는 9월 11일 이후 개별통지 및 인구주택종조사의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모집 확정자에게 사이버교육 수강안내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최정묵 홍보전산과장은 “인구주택총조사는 대규모 조사로서 조사요원의 역량에따라 자료의 정확성이 좌우되므로 우수한 많은 분들이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적극적으로 조사요원에 지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성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