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오는 관광객에 포항사랑상품권 10%할인

포항 즐기GO 휴가비 아끼GO...포항사랑상품권 KTX역 현장 특별할인 판매

가 -가 +

오주호 기자
기사입력 2020-08-10 [16:2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아 10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휴가철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포항KTX역사 동해안관광안내센터에서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포항시가 휴가철 관관객 대상 포항사랑상품권을 KTX역에서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여름휴가지로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손쉽게 포항사랑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우리 지역 상권을 이용할 수 있는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권을 극대화한 현장기획 판매로, 행사기간 동안 1인당 개인 구매한도는 월 50만원(연간 400만원한도), 당일 KTX 승차권 소지자에 한해 구입이 가능하다.

 

포항시 김종식 일자리경제실장은 “이번 10% 특별할인 현장판매는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휴가철 포항을 찾는 외지 관광객들의 어려운 호주머니 사정까지 알뜰히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어 다시 찾고 싶은 포항이미지 만들기와 더불어 관광객들의 착한 소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All rights reserved.